국선도

자연은 순조로운 가운데 느린 것 같고 움직이지 않는 것 같지만

그런 가운데 모든 것을 다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 도운선사 -

교직원 직무연수 – 치유 성장 프로그램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바른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학교 선생님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선생님은 아주 중요하고 위상이 높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지만 현실에서는 격무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행복한 선생님이 행복한 학생을 키울 수 있다는 신념 아래, 기체조와 힐링 명상, 숲속 치유 등을 통해 몸과 마음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참다운 휴식과 함께 자신을 되돌아보는 성찰의 시간을 가지며 심신의 재충전을 통해 자아 존중감을 높이는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20여 년 동안 힐링 명상의 한 길을 걸으며 전국 교육청에서 선생님들의 높은 만족도로 인정받고 있는 치유 성장 프로그램입니다.

기업 연수 프로그램 – 스트레스 제로 휴() 리더십 프로그램

깊은 휴식을 통한 재충전으로 활력과 의욕을 되살려주며,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직장 동료, 가족 등 타인에 대한 이해의 폭이 넓어지고, 구성원 간의 화합과 이해의 증진을 통해 소속감을 높이고, 목표를 내재화하며 적극적인 업무 자세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진정으로 상대의 입장에서 서 보아 배려하는 마음으로 함께 협력하는 힘, 인성을 키웁니다. 인성도 실력입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963
어제
13,858
최대
14,084
전체
2,492,619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